개발 일지/Programming
2023-12-05 구성요소 변경사항 구현 (2)
jwvg0425
2023. 12. 5. 16:35
오늘은 어제에 이어 게임 구성 요소 변경 및 추가 작업을 계속 진행했다.
보물 추가 작업
랜덤성 비용 변화 보물.
이런식으로 재료 상자 외 모든 요리 도구 사용 단계에 쓸 수 있는 만능 조리대를 일정 개수 설치할 수 있게 되는 보물.
모든 종류의 재료를 꺼낼 수 있는 외계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보물.
배치된 음식 중 무작위 하나의 포만감이 증가하는 보물. 포만감이 증가한 음식이 있는 서빙 테이블은 노란색으로 바뀐다.
특성 변경 작업
작업했던 특성 중 몇 가지의 효과가 너무 약하거나 너무 강하거나 별로 흥미롭지 않다는 생각이 들던 것들을 수정하는 작업을 거쳤다.
폴리싱
몇가지 폴리싱 작업을 진행했다.
소모품 획득 / 보물 획득 과정에서 외계인 대사를 선택 창 위에 추가.
외계인이 만족하고 돌아가는 연출을 좀 더 개선. 좀 더 음식을 먹고 만족해서 돌아가는 느낌이 나게 바꿨다.
칼로 썰기 / 기다리기 밖에 없던 도구에 따른 애니메이션 모션을 조금씩 바꿨다.
캐릭터 작업
새로운 캐릭터 추가 작업도 진행.
이런 식으로 레시피의 맨 마지막 단계에 플레이팅이 추가된다.
그래서 이런 식으로 찬장을 설치하여 플레이팅 과정을 처리해주어야 하는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