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팀 사모예드입니다.

 

팀파이트 매니저 출시와 업데이트를 마친 후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아무런 경험도 없이 진행한 첫 출시에 너무나 많은 관심을 보내 주셔서 정신없이, 하지만 기쁜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마무리짓고 저희는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했습니다.

 

그러나 게임개발은 여전히 저희에게 너무나 어려운 일이었기에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프로젝트를 갈아엎고 또 새로운 테스트를 진행하는 과정이 반복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시간은 생각보다 많이 흘러가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이런 노력들이 헛수고가 되지 않게 이 과정 속에서 저희가 만족할 만한 형태의 게임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의 이름은 'Kitchen Crisis'입니다. 

 

키친 크라이시스에서 플레이어는 정체 모를 외계인들에게 납치를 당합니다. 그리고 외계인들은 지구의 음식을 만들어 바치길 요구하죠. 만약 제 시간에 음식을 바치지 못한다면 끔찍한 결과가 있을 거라고 하네요.

 

무슨 요리를 할 수 있는지 잘 떠올려보고 필요한 도구들을 배치합니다.
간단한 요리라서 금방 완성됩니다.

요리할 메뉴와 도구들을 배치하면 해당 레시피의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요리가 진행됩니다. 동선이 복잡해질수록 요리를 완성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최대한 효율적인 위치에 도구들을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식을 차려놓으면 외계인들이 지나가면서 식사를 합니다.
재료를 강화해서 외계인들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도구를 강화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주방은 금세 복잡해집니다.

키친 크라이시스는 이렇게 배치 설계를 통해 동선을 효율화하고 도구와 재료 업그레이드 및 레시피 선택을 통해 덱빌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2023년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BIC)과 방구석 인디게임쇼(BIGS)에 전시작으로 선정되어 여러분들께 키친 크라이시스를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를 방문하시거나 온라인으로 데모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BIC Festival 2023

오프라인 행사일정 : 2023. 8. 25. (금) – 8. 27. (일) / 3일간

오프라인 행사장소 :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 1홀

 

온라인 전시일정 : 2023. 8. 17. (목) – 9. 14. (목) / 29일간

온라인 전시장소 : BIC 공식 누리집(www.bicfest.org)

 

BIGS 2023

온라인 전시 및 투표일정 : 2023. 8. 10. (목) – 8. 16. (수) / 7일간

온라인 전시장소 : 방구석 인디게임쇼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igameshow.com)

 

그리고 'Kitchen Crisis'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스팀 페이지 링크에서 찜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저희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전시장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 Kitchen Cris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Kitchen Crisis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30) 2024.04.03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