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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3v3을 위한 챔피언 추가 작업을 진행했다.

광전사

체력이 많을 수록 약하고, 체력이 떨어질 수록 점점 더 강력해지는 형태의 챔피언이다. 체력이 40% 이하로 내려가면 기본 공격에 넉백 + 약간의 흡혈이 생긴다. 체력이 떨어졌을 때 빠르게 컷할 수 있는 원거리 or 암살 챔피언을 가져가지 않으면 까다로운 형태의 챔피언을 생각하고 만들었다(+ 넉백을 통한 상대 근접 카운터).

얼음술사

슬로우 + 빙결이 컨셉인 유틸리티형 마법사 캐릭터. 두 가지 효과 모두 광전사를 카운터치기 아주 좋다.

저격수

저격수는 긴 사거리 + 강력한 데미지 + 느린 공격 / 이동속도를 컨셉으로 하는 원거리 캐릭터다. 탱킹과 어그로 관리가 충분하다면 안정적인 딜링을 뽑을 수 있다.

마검사

물리 근접 + 마법 원거리 챔피언. 원거리 공격은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을 타격한다. 무난하게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 가능한 캐릭터. 아직 궁극기 작업이 안 됐는데 마검사의 경우 궁극기를 강한 유틸성을 갖게 할 예정이다. 특정 조합과 함께 꺼낼 경우 아주 강력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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