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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궁극기 구현

아직 궁극기 구현이 안 된 챔피언 2개의 궁극기를 모두 구현했다.

얼음술사

얼음술사의 경우 궁극기 캐스팅 시간 동안 자기 주변 일정 범위에 광역 슬로우(+공속 저하) -> 캐스팅 종료시 해당 범위 내 캐릭터들에게 광역 데미지를 입히는 형태의 궁극기.

마검사

마검사의 궁극기는 적을 끌어들이면서 데미지를 입히는 영역을 생성한다. 상대 공격을 끊으면서 + 광역 데미지 

소모품 변경

소모품 효과가 너무 약하고 별 의미가 없게 느껴져서 약간의 수정 작업을 거쳤다. 원래는 소량의 스탯 경험치가 오르는 식이었는데, 1. 무조건 스탯 상승 2. 단, 일정 이상 스탯을 소유한 경우 효과 X 로 변경. 소모품으로 너무 쉽게 스탯을 올리는 건 방지하되 사용하면 스탯이 확실히 오른다는 건 느껴지기를 의도했다.

프로 2부 리그 설정

일단 임시로 세미 프로 리그 -> 승격시 프로 2부 리그 승격도 가능하게 세팅을 했다. 프로 2부부터는 4대4인데, 아직 챔피언 수가 적어서 4대4를 진행하기 좀 애매하긴 한데 그래도 4대4 진행이 어떤 식으로 되는지 느낌을 확인해보고 싶어서 추가.

 

4대4 전투 진행 한 세트 풀로 찍은 영상. 좀 난잡하긴 한데 충분히 할만한 것 같다. 챔피언 종류가 좀 다양화되면 확실히 플레이하는 맛이 날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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