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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전투에서 챔피언 애니메이션이나 효과 등의 작업을 개선하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격투가 스킬 이펙트 개선.
그리고 오늘은 밴픽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지난 금요일부터 해서 오늘 끝났고, AI가 사용하던 밴픽 전략과의 경기에서 약 60% 정도의 승률을 가지는 정도로 개선됐다. 밴픽 로직 결정까지 걸리는 시간도 100배정도 빨라졌다. 기존에 비해서 꽤 효율이 좋아져서 다행. 무엇보다 기존 방식에서 밴 단계와 픽 단계에서 결정하던 전략이 조금 달랐는데, 이것때문에 AI가 블루 사이드일 때 밴을 좀 이상하게 한 다는 느낌을 종종 받고는 했다. 바뀐 전략에서는 그런 느낌이 좀 많이 덜 해질 거라는 기대를 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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