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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듀얼 블레이더 챔피언 작업을 진행했다.
이동 / 기본 공격.
스킬.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이동 불가 상태에 걸린 적에게 돌진하여 공격하며 상대를 띄워올린다.
궁극기. 검기를 발사해서 궤도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그리고 이 작업을 하면서 에어본과 강제 이동(격투가 스킬이라든지)이 겹쳤을 때 움직임이 이상하게 버벅거리면서 끊기게 보이던 버그도 겸사겸사 수정했다.
* 패치 일정에 관해
패치 배포 일정에 대해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계획하고 있는 일정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1 패치는 4월 첫째주 내로 배포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1.1 패치에 들어갈 컨텐츠는 두 종류의 챔피언 추가를 제외하고는 모두 기본적인 작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지금 구현된 기능들은 밸런싱과 테스트가 전혀 진행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컨텐츠를 다듬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제 배포 이전까지 남은 기간동안 대부분 이런 마무리 다듬기 과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기간동안은 개발 일지도 좀 뜸하게 올라오게 될 거고, 게임도 내용상 크게 바뀌는 게 없어보이겠지만 새로 추가한 컨텐츠들을 잘 조율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시간입니다. 다 개발된 것 같은데 패치를 안하는 것 같아 보여 답답하실 수 있겠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최대한 빨리 모든 작업을 마무리하는걸 목표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 게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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