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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에 이어서 시뮬레이션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이제 기본적인 틀은 잡힌 상황이어서, 오전에는 우선 요리 진행 중 애니메이션 반영이라거나, 주방 현황 정보 업데이트, 시뮬레이션 도중 도구 / 클론의 삭제 등 상황에 대한 처리 등 안정화 작업을 진행했다.

임의의 삭제 상황에 대한 처리.

 

오후에는 특성 시스템 적용을 위한 UI 기반 작업을 좀 진행했다. 특성 시스템이 작업이 먼저 작업이 좀 되어야 밸런싱이나 여타 컨텐츠 작업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이쪽도 어느정도 쓸 수 있게 만들어놓고, 시뮬레이션 관련 추가 작업을 마저 진행할 생각.

특성 편집 기능을 반영한 새게임 팝업 UI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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