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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이전에 하던 패드 조작 구현 작업을 이어서 진행했다.

새게임 - 스테이지 및 캐릭터 선택 - 시작쪽 조작.

 

그 외에 자잘하게 몇 가지 조작들 개선하는 작업 및 스테이지 밸런싱 작업도 계속 진행중. 밸런싱 툴에서 플레이봇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성공한 비율 / 보스 몬스터를 잡고 클리어하는데 성공한 비율 정보 값을 중심으로 스테이지 난이도를 조절하고 있다. 실제로 플레이 테스트를 해봤을 때에도 클리어율이 낮을 수록 체감상 난이도가 더 어려운 기분이 들어서 대충 쓸만한 지표로 동작하는 것 같다. 아직 플레이봇 동작상 마음에 안 드는 부분들이 몇 군데 있어서 이걸 찬찬히 좀 더 손 볼 필요는 있을 것 같긴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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