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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동안 총 10개의 챔피언을 새로 추가하기로 했다(다른 개선 작업과 병행하며). 이렇게 추가하면 총 23개가 되는데 이 정도는 있어야 4대4 경기에서 여러 밴픽, 조합을 시도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서.

 

부메랑 헌터

기본 공격. 중~원거리 딜러. 부메랑이 날아갔다 돌아오는 궤도에 있는 모든 적에게 데미지가 들어가는 기본 공격을 사용한다. 스킬 및 궁극기는 탱커 카운터를 할 수 있는 방어력 감소 컨셉.

스킬. 반원 궤도를 따라 부메랑을 날리고, 끝 부분에서 멈춰서 주변에 피해를 입힌다(+ 방어력 감소).

 

궁극기는 자신의 몸 주변을 따라 회전하는 부메랑을 던진다. 부메랑 궤도에 있는 적은 방어력 감소 + 피해를 입음.

전투 테스트 도구 추가 

챔피언 만드는 과정에서 밸런싱이라든가 각 조합간 구도를 보기 위해 지정한 선수 / 챔피언으로 경기하는 걸 확인하는 도구가 필요할 것 같아서 추가했다. 테스트용 씬에서 원하는 챔피언, 선수 스탯을 정하면 그대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이걸 이용해서 부메랑 헌터가 원래 의도한 설계대로 기사 같은 방어력 높은 탱커를 카운터칠 수 있게끔 밸런싱 작업을 진행.

최적화

원래 경기 시뮬레이션을 먼저 돌려놓고, 시뮬레이션이 완료되면 경기를 진행하게 했었다. 2대2에서는 크게 상관이 없는데, 4대4 정도가 되면 시뮬레이션을 끝내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좀 오래 기다려야하는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게임 시뮬레이션을 백그라운드에서 돌리면서 실시간으로 각 프레임의 정보를 받아와서 재생하게 변경했다. 이 최적화로 이제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시뮬레이션 완료를 기다릴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바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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