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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Programming

2020-07-10 흡혈귀

jwvg0425 2020. 7. 10. 18:32

오늘은 흡혈귀 챔피언 작업을 진행했다.

이 챔피언은 기본 공격이 흡혈 + 출혈 효과를 가지고 있고, 스폰될 때 항상 체력을 공유하는 관을 생성한다. 뒷라인을 공격하다 체력이 떨어지면 관으로 돌아오고, 관에서는 체력을 회복한다. 체력이 회복되면 다시 공격하러 나옴.

 

그 자체로 데미지가 굉장히 강력하거나 효과적이진 않지만, 상대 뒷라인 데미지 누적 + 체력이 떨어지면 관으로 돌아가 회복하는 과정을 통한 어그로 핑퐁 등을 통한 귀찮음을 주는 걸 목표로 했다.

그래서 기본 동작을 이렇게 구현. 관 구현이 굉장히 어려웠다. 기존에 없던 방식의 매커니즘이어서..

 

작업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궁극기 및 디테일한 몇 가지 이펙트 등의 작업을 못 했다. 이건 월요일에 이어서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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