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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일지/Programming

2020-07-24 유령

jwvg0425 2020. 7. 24. 18:04

스팀웍스 연동

스팀웍스 라이브러리를 붙이고, 자동으로 배포되게 하려고 CI를 이리저리 만졌는데 좀 귀찮은 이슈가 많아서 일단 미뤘다. 개발해야 하는 이슈부터 다 마무리 해놓고 연동해야 할 것 같아서.

 

유령

7월에 추가하기로 한 챔피언 10종류 중 마지막 하나. 일단 여기까지 추가하고 총 23종류의 챔피언으로 테스트 플레이를 많이 해 본 후 고칠 거 고치고, 밸런스도 조정한 다음 챔피언 추가가 더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면 다른 챔피언을 더 추가할 예정. 이 23종류 재미있게 밸런스 맞추기도 힘들어서 아마 대충 이정도 개수 언저리에서 마무리되지 않을까 싶긴 하다.

기본 이동 및 공격. 이것도 일반적인 근접 캐릭터와 마찬가지.

스킬. 타겟 지정 불가 상태가 되며 상대 챔피언 중 가장 체력이 적은 적에게로 이동한다.

궁극기는 패시브. 아군으로부터 이로운 효과(힐, 실드, 버프 등등)를 전혀 받을 수 없는 대신 적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ㅅ량 힐 + 공격력, 공격 속도 향상 효과를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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