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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복
항복 기능을 추가했다. 플레이테스트에서 많은 분들이 지는게 99% 확정이 된 경기를 계속 보는 걸 재미없어 하셔서, 이런 경우 항복을 통해 해당 게임을 빨리 끝내고 다음 게임으로 넘어갈 수 있게 했다(좌측 상단의 길게 눌러서 항복).
운영 화면 UI 변경 / 개선
시즌 진행 정도를 파악하기 힘들다 / 현재 스쿼드 가능한 최대 선수 수가 얼마인지 알 수 없다 등의 문제가 있었어서 이걸 잘 확인할 수 있게 UI를 개선했다.
데미지/힐 폰트 변경
겸사겸사 이것도 이미지 폰트로 변경.
밴픽 최적화/길찾기 개선
4대4 밴픽에서 모든 조합을 다 고려하다보니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 현상이 발생해서(3대3에서는 0.2~0.3초면 한 경기 밴픽이 끝나는데 4대4에서는 5~6초 가량 걸렸음) 이걸 좀 최적화했다. swap이 있다보니 어떤 식으로 swap을 했을 때가 최적인지를 판별하는 과정에서 (아군 모든 조합) + (적군 모든 조합) 쌍을 다 테스트하다보니 4대4에서 기하급수적으로 느려졌던 것. 근데 사실 아군 - 적군 관계에 따른 weight는 이미 챔피언이 결정된 순간 적이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그렇게 큰 차이가 벌어지진 않아서, 상대 픽을 고려하지 않고 best 조합을 만들었다고 가정한 상태에서 나의 최적 픽을 찾는 식으로 변경했다. 이러면 comb * comb 였던게 그냥 comb 베이스로 떨어져서 20배 가량 빨라진다. 이렇게 최적화한 결과 4대4에서도 밴픽이 0.2 ~ 0.3초만 걸리게 바뀌었다.
그리고 길찾기를 원래 장애물 고려 -> 장애물 안 고려하고 이동한 후 끼일 때만 서로 밀어내기 로 변경했는데, 기존 알고리즘에서 변경하던 찌꺼기가 남아서 좀 이상하게 동작하는 걸 알았다. 그래서 이걸 아예 바꾼 알고리즘에 맞게 동작하도록 수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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