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밴픽시 슬롯 애니메이션 연출
어제 마무리 못 지은 작업 완료. 슬롯에 애니메이션이 들어가니 확실히 밴픽 과정에 생동감이 훨씬 생겼다.
숙련도 툴팁
각 선수의 챔피언 숙련도 관련해서 기존 시스템이 좀 비직관적이었던 것 같아 이 부분을 개편할 예정이다. 원래는 선수마다 숙련도를 쌓을 수 있는 챔피언이 최대 4 종류였는데 이게 너무 제한이 많고, 이 쪽 성장에서 생각했던 시스템이 비직관적이라는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좀 더 현실에 가깝게, 모든 선수가 모든 챔피언에 대한 숙련도를 쌓을 수 있고, 경기에서 특정 챔피언을 플레이하면 그 챔피언의 숙련도가 일정 확률로 올라가게 바꾸기로 했다.
그런데 이렇게 바꾸면 각 선수가 숙련도를 쌓은 챔피언이 굉장히 여러 종류면 이 정보를 확인하기 힘들다는 문제가 생긴다(원래도 이 이유때문에 숙련도 최대 개수에 한계를 뒀었다). 그래서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밴픽 단계에서 위와 같이 각 챔피언 슬롯에 커서를 올릴 경우 각 팀의 선수들이 그 챔피언을 어느 정도 숙련도로 다루는지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선수별 챔피언 숙련도 관련 시스템 변경도 원래 오늘 작업하려고 했는데 집 이사 때문에 계약하고 하느라 시간을 많이 써서 못 했다. 다음주에 해야지
'개발 일지 >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08-11 경기 결과 화면 및 밴픽 AI 개선 (1) | 2020.08.11 |
---|---|
2020-08-10 시스템 안정화 (0) | 2020.08.10 |
2020-08-06 밴픽 화면 개선 (0) | 2020.08.06 |
2020-08-05 승격 강등 (0) | 2020.08.05 |
2020-08-04 항복, UI 개선, 최적화 (0) | 2020.08.04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