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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작업이 대충 마무리 되어서 오늘은 그간 밀려 있던 자잘자잘한 버그 수정, 안정화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 체력 수치 관련 버그로 회복량이 음수로 나오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부분 수정.

- 전투 시뮬레이션에서 사망 모션이 가끔 재생이 안 되거나 / 몇몇 이펙트가 특수한 상황에서 이상하게 나오는 등의 버그가 있었는데 이 부분 수정.

- 번개술사 궁극기로 인한 제압 상태가 타 CC기랑 혼용됐을 때 발생하던 문제 수정

초반 흐름 개선

시작하자마자 사용에 큰 의미가 없는 컨텐츠들은 숨겨뒀다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공개하게 조정했다. 처음 플레이했을 때 좀 더 헷갈리지 않고 필요한 행동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그래서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탭을 오픈하고, 거기에 따른 간단한 메일도 소식함에 들어가게 만들었다.

- 3주차 : 장비 탭 오픈

- 4주차 : 조합 시뮬레이션 탭 오픈

- 8주차 : 챔피언 통계 오픈

- 9주차 : 팀 통계 오픈

- 10주차 : 시설 개선 오픈

 

여기에 게임 시작후 2주차에 연습 경기 진행을 넣어서, 플레이어가 처음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밴픽 및 밴픽을 통한 경기 시뮬레이션을 익힐 수 있게 만들 예정. 원래 6주동안 플레이를 전혀 해본적 없는 상태에서 팀을 꾸리고 시즌에 들어가는게 불합리한 것 같아서, 처음에 연습 경기를 한 번 해보며 게임 진행을 익힐 수 있게 하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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