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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기존에 기획되어 있던 선수 특성 개발 작업을 진행했다.
- 영웅심리: 이기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감소, 지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증가
- 마더 테레사: 힐량 10% 증가
- 승전보: 처치 관여시 체력 10 회복
- 나무늘보: 이동속도 1 감소
- 바퀴벌레: 체력 30% 이하로 떨어지면 도망침. 도망칠 때 이동속도 2 증가
- 주의산만: 공격 대상이 5초마다 무작위로 변경
- 대기만성: 모든 능력치 10 감소, 경기에서 2초가 지날 때마다 모든 능력치 1 상승
- 용두사미: 모든 능력치 10 증가, 경기에서 2초가 지날 때마다 모든 능력치 1 감소
- 낙천적: 컨디션이 보통보다 아래로 내려가지 않음
- 비관적: 컨디션이 보통보다 위로 올라가지 않음
- 빠른 시전: 스킬 시전 속도가 10% 증가
- 꿰뚫는 창: 방어력 관통 효과 10 획득
- 협동 공격: 가장 최근에 아군에게 공격 당한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
- 가시: 기본 공격시 적에게 3초간 치유 감소 효과 부여
- 분위기 메이커: 경기 출전시 해당 경기에서 모든 아군의 컨디션을 한 단계 증가시킴
이걸로 기획서에 있던 특성 내용은 전부 구현 완료. 좀 더 보완이 필요하지만 일단 총 25가지의 선수 특성이 사용가능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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