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드래프트 방식으로 친선경기를 진행했을 때 선수를 뽑는 과정과 관련된 UI 흐름을 작업했다. 4대4 기준 드래프트의 경우
1. 각자 6명의 선수를 우선순위를 정해서 뽑는다.
2. 선발한 선수가 겹쳤을 경우, 더 높은 우선순위를 부여한 쪽이 해당 선수를 가져간다.
3. 서로 동일한 우선순위를 부여했을 경우 둘 중 한 명이 랜덤하게 가져간다.
4. 나머지 선수의 경우 랜덤하게 팀이 결정된다.
의 형태로 소속팀이 결정되고, 이 과정에 따라 선택 및 결과를 보여주는 부분에 대한 작업을 했다. 화면에 보이는 데이터 양이 많아서 좀 직관적으로 결과가 잘 안 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약간 더 손을 봐야할 것 같긴 하다. 상세 특성 정보 등의 UI도 추가해야하고.. 일단 몇 번 플레이해보면서 수정해볼 생각.
'개발 일지 >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6-18 리그 모드 동기화 작업 (18) | 2021.06.18 |
---|---|
2021-06-09 친선 경기 플레이 (11) | 2021.06.09 |
2021-06-07 친선경기 설정(2) (4) | 2021.06.07 |
2021-05-28 친선경기 설정(1) (17) | 2021.05.28 |
2021-05-27 친선경기 동기화 (9) | 2021.05.27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