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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밸런싱 툴과 관련한 수정 작업을 진행했다. 밸런싱 툴을 이용하여 각 업그레이드 요소의 효율을 측정할 수 있게 했는데, 측정 결과가 몇몇 업그레이드의 경우 너무 이상하게 나오는 문제가 있었다. 몇가지 테스트를 해보니 효율을 측정하는 공식의 문제도 있고 밸런싱 툴 상에서 효과 자체가 제대로 반영이 안 되고 있던 문제도 있어서 이런 문제들을 전부 수정하는 작업을 거쳤다.

 

수정후 테스트해보니 일단 그럭저럭 문제없이 돌아가는 것 같아서 만족. 다음주부터는 툴을 써서 밸런싱하는 작업과 패드 조작 작업을 병행하면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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