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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몇 가지 버그 수정, UI 개선 등 밀려 있던 안정화 작업을 좀 진행했다.

 

시뮬레이션 상황에서 정상 동작해야하는데 잘 동작하지 않는 케이스를 발견해서 해당 케이스가 잘 동작하게 수정했다. 위의 경우 왼쪽에서 버터 / 오른쪽에서 빵을 각각 가운데 조리대로 가져와서 요리 -> 왼쪽에 있는 클론이 서빙 테이블로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 요리가 진행되어야하는데 이 케이스를 제대로 판단하지 못해 요리가 중단되는 버그가 있었다. 각 도구간 전달 과정에 대한 판별 조건을 고쳐서 해결.

 

그리고 요리 도구가 부족하거나 경로가 없는 등의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서빙 테이블에 배치된 해당 요리의 위에 느낌표를 추가해서 어떤 요리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요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에 대한 경고도 좀 더 세분화해서 플레이어가 주방 배치를 어떻게 바꿔야하는지 더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하는 작업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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