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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자
닌자는 순간이동해서 상대를 타격하는 스킬을 사용하게 했다. gif에서처럼 근접 공격을 무시하고 바로 이동해서 원거리 딜러를 타격하기 때문에 상대 원거리 딜러를 카운터칠 수 있는 형태의 챔피언이 되는 걸 의도하고 만들었다.
기사
기사는 상대 캐릭터를 하나 도발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도발에 성공할 경우 기사는 도발이 걸려있는 시간동안 방어력 버프를 획득. 상대 주요 딜러가 자신에게 데미지를 넣게 만들어서 아군 딜러를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의도했다.
프리스트
프리스트는 일정 시간동안 유지되는 공격속도 버프 실드를 부여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이걸로 챔피언 스킬은 전부 마무리. 이제 게임 시뮬레이션 쪽은 충분히 게임 플레이를 테스트할 만큼 작업이 되어서 시뮬레이션 외부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팀 경영 뷰
스킬을 마무리하고 팀 경영 뷰 쪽을 작업하는데, 뭔가 애니메이션이 굉장히 어색해서 확인해보니 내가 가져다 쓴 플러그인에 버그가 있었다. 최신 버전에서는 버그가 없는데 내가 쓴게 좀 옛날 버전이라 버그가 있던 것.. 애니메이션 import할 때 마지막 프레임이 굉장히 짧게 짤리는 버그였다. 그래서 그걸 수정하니 인게임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도 훨씬 자연스러워졌다. 뭔가 이상하다 싶은 느낌이 있었는데 그게 이 버그 때문이었어..
아무튼 그 버그를 해결하고 일단 팀 경영 뷰에서 조작하기 위한 감독 캐릭터 작업을 진행했다. 컨트롤러를 통해 4방향 이동 조작이 가능.
여기에 필드 캐릭터와 대화하는 기능 추가. 대화 기능은 예전에 만들던 게임에서 구현했던게 있어서 그걸 그대로 가져다 썼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이제 초반 게임 플로우를 바뀐 기획에 맞춰 다시 구현하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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