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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을 운영할 돈을 벌기 위한 미니게임이다. 아르바이트 미니게임들은 전부 고전 게임들을 패러디하는 형태로 만들기로 했고, 공사장 아르바이트의 경우 남극 탐험을 패러디했다. 최대한 그 느낌을 그대로 살리려고 노력중
구멍에 부딪혔을 때 튕기는 로직
벽돌 줍기 로직. 구멍에 부딪히면 주운 벽돌을 하나 떨어뜨린다. 도착점까지 모아간 벽돌 개수에 비례해서 돈을 받을 수 있는 형태의 미니게임으로 생각하고 있다. 여기에 뭐 좀 일찍 도착하면 거기에 비례해서 돈을 조금 더 준다거나 하는 식으로.
큰 구멍. 빠졌을 때 점프 키를 누르면 빠져나올 수 있다.
시작 ~ 끝 흐름. 결과 확인을 빨리 하기 위해 게임 길이를 임시로 줄였다. 대충 저런 대사와 함께 게임 시작 ~ 끝나면 결과에 맞춰서 돈 받고 종료 형태로 진행된다.
아직 구현 안된 부분이 조금 있긴 한데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어서 연결을 매끄럽게 한 다음 남은 작업을 진행하려고 한다. 즉 월드맵을 통해 공사장 진입 - 완료 후 다시 월드맵 - 월드맵에서 숙소 복귀, 숙소에서 메인 UI 및 돈 확인 등의 기능을 먼저 구현한 다음 부족한 부분을 마저 구현할 예정. 일단 게임에 매끄럽게 봉합이 되어서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게 중요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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