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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내부 로직 구현에 시간을 좀 썼다.
훈련으로 인한 스탯 변동 반영
스탯 변동에 관한 상세한 기획 수치 및 동작 로직을 정해서 구현했다. 밸런스를 막 정확하게 맞춘 건 아니라서 나중에 손을 많이 봐야할 것 같긴 하다. 아무튼 선수가 갖고 있는 잠재 능력 + 선호 챔피언 목록 + 챔피언 플레이 타입(장인형 - 한 챔피언만 잘함, 밸런스형 - 여러 챔피언을 고루 잘함 등)과 같은 여러 요소를 반영해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 스탯이 성장하게 만들었다.
솔로 랭크
eSports가 갖고 있는 요소중에 선수 실력을 솔로 랭크를 통해 가늠해볼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재밌는 요소라고 생각해서 솔로 랭크와 관한 개념을 도입했다. 각 선수들은 내부적으로 경기 사이사이 솔로랭크를 진행하며, 거기에 따라 레이팅 및 등수가 바뀐다. 이 레이팅, 등수의 변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선수 영입 과정에서 해당 선수의 능력치 및 잠재력을 유추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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