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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간 계속해서 밸런싱 작업과 시뮬레이션 안정화 작업에 시간을 썼다. 밸런싱 툴 작업이 생각보다도 훨씬 어려워서 시간을 더 많이 써야할 것 같다. 작업 특성상 도중에 결과를 기다리면서 붕뜨는 시간이 많아 밸런싱 툴 작업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자잘자잘한 개선 작업을 같이하고 있다.
몬스터 이동 경로 표시
몬스터가 이동하는 경로에 해당하는 타일을 나무바닥으로 바꿨다.
결과 화면 개선
클리어 조건에 따른 구분과 clear / gameover 여부를 더 잘 나타내게 변경.
서빙 테이블 표현 변경
서빙 테이블에 올라가있는 요리의 표현 방식 변경 / 클론 그림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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