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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해서 플레이 데이터를 쌓을 수 있는 밸런싱용 플레이 봇 작업 중. 어느 정도 진전이 있어서, 좀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스테이지 1을 컴퓨터 플레이로 클리어에 성공하기는 했다. 다만 클리어까지 걸리는 시간에 편차가 너무 크고 실제 밸런싱 용 데이터를 뽑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좀 더 많이 다듬을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오늘은 플레이봇을 돌리고 실험하면서 짬짬이 자잘한 버그와 개선사항 작업, 특성 구현 작업을 진행했다.
재료상자 풀 업그레이드 이미지 적용.
스테이지 진행에 따른 테마 변경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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