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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어제 마무리 못지은 밴픽 단계를 완성했다. 아직 직업별 상세 스탯 뷰를 추가 안하긴 했는데 요건 아직 직업 구현이 제대로 안 되어있어서 직업 구현부터 어느정도 완료하고 작업할 생각. 아무튼 이제 밴픽을 포함해서 핵심적인 게임 플로우는 구현을 완료했다.
다음으로 할 작업은 시뮬레이션 챔피언별 기본 특성이라도 반영하기 + 대회 결과 반영(각종 통계, 승패 정보 기반의 리그 순위 등). 이것까지 되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느낌이 제대로 날 것 같다.
애니메이션 적용, 시뮬레이션 개선
궁수, 검사, 격투가의 경우 기본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어서 이걸 우선적으로 적용했다. 하면서 시뮬레이션도 약간 수정. 수치를 대충 넣어놔서 굉장히 밸런스가 안 맞는데 이건 차근차근 고치면 될 것 같고.. 아무튼 애니메이션 넣으니 확실히 느낌이 산다.
여기서 궁수 투사체가 구현이 안되어서 궁수 투사체(화살)를 먼저 작업했다.
이제 궁수 투사체까지 포함해서 좀 그럴듯한 느낌의 시뮬레이션이 된다.
힐러 애니메이션 나와서 힐러도 추가. 등장 캐릭터에 전부 애니메이션이 붙어 있으니 확실히 게임 플레이 느낌이 제대로 난다.
마지막으로 닌자 애니메이션까지 적용했다. 이제 화염술사만 적용하면 기본 시뮬레이션용 챔피언 6개의 애니메이션은 모두 끝.
이제 여기에 대회 UI 작업 + 훈련 시스템 정도만 하면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전부 가능해진다. 다음주 금요일까지 이걸 전부 구현하는게 원래 목표했던 마일스톤이었는데 무난하게 달성 가능해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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