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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에 이어 시뮬레이션 리팩토링 및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그리고 하루 온종일 작업한 끝에 드디어 기본 로직을 전부 새로운 구조에 맞춰 작성하는데 성공. 스킬을 제외한 캐릭터의 기본 동작이 잘 되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Agent의 판단 로직이 조금 이상한데 이 부분은 쉽게 개선할 수 있어서 스킬 구현까지 완료한 다음 마저 고칠 생각.
스킬의 경우 원래는 캐릭터마다 스킬마다 별개로 구현을 했었는데, 바뀐 구조 하에서는 스킬이라고 해서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조금 다른 효과를 지닌 행동일 뿐이기 때문에 기존에 작성했던 코드들 중 아직 작업이 안 된 부분을 효과로 빼서 재 작성하는 작업만 하면 돼서 이 부분은 생각보다 시간이 덜 걸릴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 라고 생각했으나, 스킬 쪽 구현을 하다가 묘한 버그 몇 개를 만났는데 도저히 원인이 안 잡히고 여기서 시간을 좀 잡아먹고 있다. 역시 한 번에 될 리가 없지.. 담주 월요일에 끝내야 할 듯 싶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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