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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단 UI
선수단을 확인할 수 있는 UI를 작업했다. UI를 만들면서 챔피언 숙련도 표시 및 플레이어 초기 스탯 생성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원래 생각했던 육각형 스탯이 초반부 선수 스탯이 아주 낮을 때 보기 너무 안 좋아서 직선 게이지 형태로 바꿀까 고민중. 그리고 챔피언 숙련도를 넣고 플레이해보니 밴픽 느낌이 좀 많이 달라진다(내 선수들 숙련도 있는 픽 가져가야 하니까). 문제는 위 gif에서 처럼 두 선수의 챔프 폭이 겹치는 경우 겨우 3개의 챔피언만 숙련도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이게 좀 답답하게 느껴지기는 한다. 초반부니까 그다지 상관없나 싶기도 하지만..
훈련 UI
선수 스탯 향상을 위한 훈련을 진행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제 드디어 선수 훈련 & 정보 확인이 가능해져서 경기가 없는 시간을 좀 더 이것저것 확인해보고 훈련도 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아직 여전히 기능이 부족하긴 하지만 그래도 훈련이 추가되니 게임의 가닥이 좀 잡히는 느낌. 이쪽 두 작업이 생각보다 시간을 훨씬 많이 잡아먹어서 개발이 좀 늦어진게 아쉽다. 이번 마일스톤은 일정이 좀 간당간당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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